소액결제현금화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평소에 통신사 및 결제대행사 신용이 떨어지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하셔야 됩니다.

이렇게 상품권 혹은 게임아이템 등을 구매해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에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실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이 시스템을 달리 이용하여 현찰을 만드는 분들이 있기도 하고, 그것을 제공한다는 업체의 광고도 많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정식으로 허가받지 않은 채 영업하는 곳이 많으므로 그럴듯한 광고에 혹하지 않도록 유의하셔야 합니다.

다날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는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자세하게 설명하기에는 어렵지만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한도 초과, 신규 개통, 요금 미납 때문입니다. 다날 정책의 종류와 그 해결방안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런데도 정책상 불가능으로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됐다는 이유로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 대행사에서 방어정책을 내세웠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런 소액결제현금화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발생되는 이유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정책의 이유는 셀 수 없이 많아서 간단하게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 초과로 인해 발생되는 경우, 현재 핸드폰이용료 미납인경우, 과거 핸드폰이용료 미납으로 인한경우, 본인 명의의 다수의 휴대폰으로 결제해 전산으로 등록되어져 소액결제현금화 한도가 나오지 않는 경우 등 다른 이유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무 업체에서나 진행하면 시간낭비로 지칠 수 있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다날 소액결제현금화 뿐만 아니라 모든 결제대행사가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대행사 마다 정책의 기준이 약간씩 다릅니다.

아이폰인 경우에는 정보이용료로 원스토어를 통해 상품권 구매가 제한이 되어있어서 아쉬운 부분이지만 안드로이드 공기계가 있으신 분들은 유심칩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옮긴 후에 진행하시면 원스토어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Report this wiki page